"품질 좋은 제품을 사야 오래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 저스틴 첼리스, 퀸즈랜드 에어
proven-logo
모든 사용후기는 사실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인터넷에 넘쳐나는 가짜 사용후기에 대처하고자 Froothie는 최근 사용후기 전문 검증업체인 Proven Credible와 협력하여 사용후기가 사실인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개인은 개인의 사용후기 또는 그러한 사용후기라고 칭하는 설명과 관련하여 거짓 또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설명을 해서는 안 된다"라고 규정한 2010년 호주 공정거래법 제 29조를 철저히 준수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제품과 서비스에 관해 고객들이 저희 페이스북 페이지에 남긴 평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 사용후기

"여러 가지 고속 블렌더를 써 보고 한 제품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강력 추천하면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 바로 옵티멈 9400입니다. 블렌텍에서 나온 대형 업소용 제품을 써 보았지만 옵티멈 9400처럼 곱게 갈리거나 잘 섞이지 않았습니다. 옵티멈 9400은 가격도 블렌텍의 1/4입니다." 전체보기: Kimmithgone NZ Hempseed Oil
-킴 렌쇼


"제가 개인적으로 옵티멈 9400을 구입했다가 나중에 전문적으로 판매까지 하게 된 계기는 가격, 품질, 기능, 판매 서비스, 품질 보증 등을 모두 따져본 결과, 최고였기 때문이죠." 전체보기: Health Yeah
-한나 홀튼


"품질면에서 비타믹스 제품에 뒤지지 않으면서도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은 블렌더를 찾아 제 인터넷 쇼핑몰에 들여놓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단언컨데 특히 사용법을 알면 잘 사용할 수 있는 블렌더임을 확실히 하고 싶었습니다!" 전체보기: The Raw Food Mum
-사라 놀란


"이 경우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사과 당근 주스가 옵티멈 제품의 성능을 뚜렷이 증명합니다." 전체보기: T3 Magazine
-맥스 파커


"옵티멈 400 슬로우 주스기와 옵티멈 9400 블렌더에 너무 감탄한 나머지 지금은 이 제품의 전도사가 되었습니다." 전체보기: Natural Juice Junkie
-닐 마틴


다양한 가격의 제품을 여러 가지 사용해봤지만 옵티멈 제품이 단연 최고입니다. 전체보기: Food For Thought (Health Coach)
-사만사 베어드


옵티먼 9200 - 세컨드 제너레이션은 제가 써봤던 블렌더 중 최고라는 말로 이 사용후기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제가 블렌더라면 이것 저것 많이 써보았습니다. 전체보기: Om Nom Ally
-앨리슨 머레이


주스의 세계에 입문해서 주스기를 구입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주스기가 있다고 말해줘야겠어요! 저는 지금 거의 한달째 옵티멈 400을 사용중입니다!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야채와 평소에 주스를 만들 때 흔히 쓰는 채소를 블렌더에 넣어 보았습니다! 전체보기: Review on the Optimum 400
-Sarah The Raw Food Mum


“놀랐습니다! 수요일 밤에 주문했는데 월요일 아침에 받았습니다! 정말 마음에 듭니다. ”

 

 



“방금 옵티멈 9400를 받았는데요. 정말 최고예요. 이렇게 근사한 스무디가 만들어지다니... 당근, 딸기, 블루베리, 오렌지, 케일, 시금치, 단백질 파우더, 스피룰리나, 얼음이 모두 싹싹 갈리더니 스무디가 짜잔하고 완성. 완전 환상적이에요. 다른 것도 전부 다 만들어보고 싶어요. Froothie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른 분들에게도 이 제품을 소개해야겠어요.” ”

 



“최근 소식을 알려드릴려구요... 저는 약 한 달 전에 옵티멈 9400을 받아서 매일같이 사용했습니다. 주로 과일이나 야채로 스무디를 만들었는데 다른 음식도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첫 할부금이 약간 걱정스러웠지만 결국은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블렌더의 강력함이 정말 놀랍습니다! ”

 



“안녕하세요, Froothie. 방금 9400 블렌더를 받아 블렌더와 같이 온 책자에 나온 레시피대로 벌써 음식을 만들어봤습니다. 정말 놀라운 블렌더네요. 훌륭한 서비스와 제품에 감사드립니다.” 

 

 



“우와. 오늘밤 옵티멈 9200-세컨드 제너레이션으로 최고로 맛있는 생채식 라즈베리 치즈케이크를 만들었습니다. The Rawtarian에 나온 레시피대로 만들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블렌더가 있어서 정말 쉽게 만들었어요.”

 

 

 



“옵티멈 9200 - 세컨드 제너레이션,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이 애는 8개월 난 제 아들 맥시인데요, 아침에 야채 스무디를 먹고 있어요. 지난 달에 매일 한 잔씩 먹었어요!”

 



“내 단짝이 오늘 도착했어요. 여기는 춥고 습해서 옥수수 수프를 만들기로 했어요. Froothie 사이트에 레시피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옵티멈 9400, 너무 너무 좋아요 :-)”

 



“Froothie 블렌더,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 재미있는 동영상 많이 올렸어요. http://www.youtube.com/watch?v=3FfuUIIaNic” 

 



“아침식사가 20초만에 만들어지다니!"

 

 



“크리스마스가 가까워 오는데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침 식사 대용 '크리스마스 스무디 바'는 대성공이었습니다. 정말 놀라운 블렌더입니다. 빠르고 강력하고 모든 것을 부드럽게 섞어주죠. 저희는 이제 매일 스무디를 만들어 먹습니다. 아이들이 특히 좋아해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Froothie, 정말 대단한 회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소매업계에서는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더라도 칭찬을 받는 일은 드뭅니다. 하지만 Froothie사는 칭찬을 받을만 해요.

제가 12월 23일에 옵티멈 9400를 주문했거든요. 바로 다음날에 제품을 받았는데 너무 기뻤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배송이라니요!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배송이라니요! 제품도 마음에 들고 맛있는 망고 스무디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저는 후기를 잘 남기지 않습니다. Froothie는 고객 서비스와 제품이 너무도 훌륭해서 예외가 되겠군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옵티멈 9400입니다. 8일 전쯤에 받았어요. 너무 성능이 좋고 모터가 강력해서 놀랍습니다. 뚜껑 가장자리가 약간 깨져서 떨어져 나갔는데 Froothie에서 즉시 교환해주었습니다. 재료가 정말이지 최고로 곱게 갈려서 부드럽게 섞입니다. 덕분에 이제 익히지 않고 신선하고 가공되지 않은 식품을 섭취하기기 훨씬 쉬워졌어요. 
제 건강은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나날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옵티멈 블렌더가 약속한 바를 정확하게 구현해 준 덕분입니다. 옵티멈 블렌더로 만든 스무디는 정말 부드럽습니다. 식자재도 매우 빠르게 다듬습니다. 제가 쓰던 값비싼 타사 블렌더와는 달리 옵티멈 블렌더는 식자재를 용기 속 높이 순환시켜 잘 섞이도록 하는 것 같습니다. 전에 쓰던 타사 제품은 식재료가 바닥에 그대로 놓여 있어 물이라도 붓지 않으면 섞이지가 않았습니다. 종종 싫어도 물을 부어야 했지요.  
아몬드 버터와 아몬드 음료도 힘들이지 않고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는 회사를 만나 성능 좋은 블렌더를 경험한다는 것은 가슴 따뜻해지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엘리자베스 드림.
-엘리자베스 일라리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주 달링턴)


못 만드는 음식 없이 다 만들 수 있는 이 제품을 다른 분들께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생야채 섭취를 늘리고 싶거나 나만의 소스를 만들고 싶을 때, 아니면 달콤한 디저트나 과일 칵테일을 만들 때 쓰면 안성맞춤입니다. 전체보기: Girl on Greens
-미카엘라 파이퍼


철저한 채식주의자인 저는 과일, 견과류, 대추야자, 채소로 만든 간편하고 건강한 스무디를 좋아합니다. 제가 전에 쓰던 블렌더는 재료를 그저 거칠게 갈아놓을 뿐이었습니다! 반면에 옵티멈 블렌더는 신속하게 완벽한 스무디를 만들어냅니다. 거기다 디자인도 예쁘고 소음이 없으며 세척도 무척 간편합니다. 옵티멈 블렌더가 최고예요! 
-재키 에지콤 (빅토리아 주 크로이던, 스트링 피버 주식회사)


로이 씨, 그리고 Athena Solutions 직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블렌더 잘 받았고 여러분의 도움과 지원 덕에 마음이 든든하다고 말씀드리려고 이 글을 적습니다. 현재까지 블렌더는 이상없이 잘 작동됩니다. 블렌더가 재료를 아주 잘 섞어서 맛있는 스무디도 만들고 뜨거운 수프도 만들어냅니다. 딸아이가 준 비타믹스 블렌더에 질려서 어떤 블렌더를 살지 고민하고 있던 차였습니다. 옵티멈 블렌더를 써보니까 비타믹스 블렌더만큼이나 훌륭하고 성능도 똑같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그리고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제품보증기간도 비타믹스와 마찬가지로 7년이네요. 그럼 수고하세요.  
-로제타와 단코 일리치 (뉴사우스웨일즈 주 라우즈 힐)


먼저 훌륭한 고객 서비스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처음부터 제가 필요로 하는 정보와 조언을 얻는데 가장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쉽게 연락 가능한 점에 대해서도 감사드립니다. 
둘째로 제가 얼마나 옵티멈 블렌더에 만족하는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많은 양의 스무디를 만들기 때문에 튼튼한 블렌더가 필요했습니다. 옵티멈 블렌더를 처음으로 사용해봤더니 빠르고 사용이 간편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말 덩어리 없이 잘 섞여 부드럽고 맛있는 스무디가 만들어집니다. 시간이 절약되서 매일같이 사용하고 싶게 만듭니다. 시간 들이지 않고 후딱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이 만들고 싶어집니다. 무척 마음에 드는 제품이라 구매 후 계속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아침에 만든 스무디를 마시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제 얼굴에는 미소가 가시지 않았습니다. 많은 양의 스무디를 아주 빠르고 쉽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 블렌더가 더욱 더 좋아집니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저도 많이 바쁜 사람이고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제 친구도 새 블렌더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제가 새로 산 옵티멈 블렌더를 보더니 다음날 똑같은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옵티멈 블렌더를 산 사람은 누구나 저처럼 제품에 매우 만족하리라 확신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베네사 조바노바 (오스트레일리안 캐피털 테리토리 주 투게라농)


Froothie 관계자 분께. 새 옵티멈 블렌더를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도록 조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훌륭한 고객 서비스에 정말 감동받았고 다른 사람들에게 Athena Solutions를 적극 추천하겠습니다. Froothie와 로이 씨 사이에 의사소통이 정말 원활했고 저희는 모든 문의사항과 질문에 대해 신속한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있다니 신선했습니다.
-개리 그리피스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주 플로리트)


감사합니다. 블렌더 잘 받았습니다. 너무 마음에 드네요. 원래는 비타믹스 블렌더를 사려고 했지만 사이트를 보고 옵티멈 블렌더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비타믹스 블렌더로 만들 수 있는 건 무엇이든 다 만들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지금까지 주스, 견과류 버터, 스무디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너무 좋아서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만다 어헌 (뉴사우스웨일즈 주 포트 맥쿼리)


옵티멈 블렌더 너무 좋아요!! 이런 좋은 제품을 판매하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블렌더가 마음에 들어서 훨씬 건강에 좋은 음식을 만들어 먹게 되었어요.
-로라 엑사로스 (오스트레일리안 캐피털 테리토리 주 야라럼라)


안녕하세요. 방금 블렌더를 받았습니다. 박스가 가벼워서 블렌더가 너무 작은게 아닌가 하고 걱정했습니다. 하지만 박스를 열어보고 블렌더 아랫부분 크기에 감탄했습니다. 잘 작동하는지 너무 사용해보고 싶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바나나 밀크셰이크를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별건 아니고 바나나를 큼직큼직하게 잘라서 우유 200ml와 함께 블렌더에 넣고 35초간 돌렸습니다. 그런데 건더기 하나 없이 싹 갈려서 놀랐습니다. 제가 만든 바나나 밀크셰이크 중에 최고였습니다. 고작 35초만에 만든 건데도요. 정말 놀랐고 이번 주말에 칵테일도 만들어보고 싶어서 못 견디겠습니다.     
세척도 편하더군요. 물을 넣어서 10초 정도 작동시킨 다음, 물을 버리고 작업대에 놓고 말리면 됩니다. 
-안토니 버틀러 (빅토리아 주 벤디고)


오늘 블렌더가 도착했다고 알려드리게 되서 너무 기뻐요! 정말 환상적입니다!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지인들에게 옵티멈 제품과 Froothie와 Athena Solutions를 적극 추천하겠습니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레베카와 필 데이비스 (타스마니아 주 라넬라)


로이 씨께,
목요일에 직장으로 배달된 블렌더를 받았습니다. 블렌더가 온다는 걸 전직원이 다 알고 있었어요. 제가 무럭무럭 자라나는 기대감을 숨기지를 못 했거든요. 점심시간에 시장에 가서 갈아 먹을 야채와 과일을 샀습니다. 기대감은 높아만 갔어요. 두 가지 주스를 만들어 동료들과 나눠 마셨습니다. 오이, 청사과, 생강, 민트, 라임, 시금치를 갈아 만든 주스와 파파야, 망고, 포도, 민트를 갈아 만든 주스였죠. 둘 다 맛있고 식감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집에 가서 얼음도 갈아 보고 싶어서 못 견딜 지경이었습니다. 집에 가자마자 야채 주스와 과일 프라페, 프레도 에스프레소를 만들어보았습니다. 프레도 에스프레소가 무엇인지 모르신다면 아래 첨부한 사진을 보시면 됩니다. 그냥 에스프레소 샷을 하나나 두 개 넣고 설탕이나 꿀을 넣은 후, 얼음을 넣어서 만드는 스무디랍니다. 놀라웠어요!
옵티멈 블렌더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른 레시피도 시도해보고 싶어 못 견디겠어요. PDF 파일로 된 레시피가 있으면 보내주세요.
커피콩을 갈거나 아몬드 페이스트를 만들어 보지는 않았지만 곧 해보고 어떻게 되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제대로만 만들면 특별한 아몬드 페이스트가 될 거예요. 모로코에서 아르간 열매로 만드는 아말로우라는 스프레드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입니다. 미용용 모로코 아르간 오일을 만드는 데 사용하는 바로 그 열매입니다. 아말로우에는 아르간 열매, 시나몬이 들어가고 타히니도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티나 로파처 (뉴사우스웨일즈 주 헤이마켓)

네, 현재까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제품을 받은 첫 날, 아몬드, 캐슈, 브라질 너트를 섞어 견과류 스프레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속도는 가장 저속에 맞추었습니다. 볼텍스 블렌더는 실제로 끈끈한 재료 전체를 움직여 부드러워질 때까지 좌우로 섞다가 가운데에 떨어뜨려 치대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타사 제품은 끈끈한 재료를 넣으면 제품 내벽과 구석에 들러붙어서 잘 섞이지가 않습니다.
-앤드류 힐리 (퀸즐랜드 주 맨스필드)


안녕하세요.
모든 게 다 만족스럽습니다. 이 블렌더에 정말 감탄했습니다. 전에 쓰던 제품에 비해 제가 원하던 바에 가깝습니다. 비타믹스 제품과 비슷합니다. 프로그램이 있어서 좋지만 그냥 전원을 켜고 오랜 시간이든, 짧은 시간이든 원하는대로 놓아두면 되는 게 마음에 듭니다. 재료도 정말 부드럽게 잘 섞입니다...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커트 보그트 (뉴사우스웨일즈 주 카링바)


환상적인 블렌더가 아닐 수 없어요. 와이프 친구가 비타믹스 5200을 가지고 있는데 우리 블렌더를 보고는 그 품질과 가격에 감탄하더군요!
-마이클 코놀리-그렉 (뉴사우스웨일즈 주 웨스트 핌블)


제 파트너는 집에서 먼 곳에서 장시간 일하고 있고 저희는 옵티멈 제품이 너무 마음이 들었기 때문에 하나 더 사서 집과 직장에서 매일 사용하려고 합니다!
-피오나 크로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주 네덜란드)

Copyright Athena Solutions Pty Ltd

INSTAGRAM